환단고기 북콘서트

대한사랑 K역사채널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사단법인 대한사랑大韓史郞’은 잃어버린 우리 문화와 역사를 되찾고, 한민족사의 국통맥을 바로 세워 대한의 밝은 미래를 개척해 나가는 역사문화운동 단체입니다.


우리 국민은 지난 고도 성장기에 우리의 역사와 문화는 팽개친 채 서양 사상에 물들어 겉만 한국인일 뿐 속은 한국인이 아닌 국적불명의 존재가 되어버렸습니다. 더군다나 일부 몰지각한 국내 역사학자들은 중국과 일본이 의도적으로 왜곡 조작한 역사관에서 조금도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중국이 주도  면밀하게 펼치는 대대적인 역사왜곡 침탈과 일제가 만든 식민사관에 대한 대응은 전혀 하지도 못하고 오히려 그 역사관을 추종하고 그 주장을 옹호하고 있습니다. 


국민들은 영문도 모른 채 거짓 역사를 배우고 못난 역사가 진실인 양 우리 스스로를 폄하해 왔습니다. 


더 이상 거짓 역사로 국민을 현혹할 수 없습니다. 


대한사랑은 잃어버린 우리 대한의 역사와 문화를 바로 찾고, 한민족의 혼을 되살리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대한의 뿌리역사와 인류의 시원역사가 담겨 있는 정통역사서인 『환단고기』를 중심으로 한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국내 및 해외 주요도시에서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전국 각지에서 올바른 역사를 알리기 위한 역사특강과 역사찾기 캠페인 등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의 활동을 통해 많은 국민들이 깨어나고 있으며, 대한민국의 앞날에는 희망이 비치고 있습니다. 


역사와 혼을 되찾는 일은 정치이념, 사상, 종교를 초월하여 우리 모두가 동참해야 하는 이 시대의 우리의 소명입니다. 뜻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지도 바랍니다. 


대표 신민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