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회원가입

대한사랑 활동에 힘이 되어 주십시오


대한사랑은 진정한 우리 문화와 역사를 되찾기 위해 유일한 단체로 자부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참 역사서인 『환단고기』를 중심으로 하여, 북콘서트와 시민강좌, 각종 온 오프라인 역사특강을 열어 대한민국과 전세계에 우리 역사와 문화의 진실을 알리고 있습니다.

또 자라나는 청소년을 미래의 올바른 지도자로 양성하기 위해 '청소년 대한사랑' 활동을 적극 지원, 한민족의 올바른 역사와 문화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우리 국민들이 진정한 한국인으로 새로 태어날 수 있도록 인도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시원역사와 원형문화를 회복하여 대한의 밝은 미래를 열어 나가는 대한사랑 활동에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참여를 당부드립니다.

여러분의 정성스런 후원금은 역사문화 운동에 소중한 밑거름이 됩니다.


 
 


     ○ 후원 회원 가입 온라인 회원 [가입하기]
      ☞ 인터넷을 통해 CMS(자동결제), 신용카드, 휴대폰을 통해 정기 후원이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 신청서 인쇄 파일 [다운로드]

      ☞ 작성 후 아래 『회원가입센터』로 우편 송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계좌 이체 등 다른 방식으로 후원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회원가입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기존회원이 회원 정보, 후원 금액 등을 변경하거나 후원 중단을 원하시는 경우에도 아래 
        『회원가입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대한사랑 회원가입센터   
        대전광역시 중구 중앙로79번길 15, 3층
        전화 042-222-3070
        팩스 042-222-3079
        이메일 dhsarang3@naver.com



     ○ 후원 내역 조회 및 기부금영수증 발행 (기획재정부 공고 제2013-177호)
      ☞ 회원의 개인 후원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연간 회비의 기준인 12만원을 초과하는 후원을 한 회원은 위의 링크를 통해서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12만원 이하의 후원금은 회원의 자격을 유지하는 회비로 처리됨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Javan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