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회원가입

환단고기 북콘서트


 

8,300만 한민족과 70억 지구촌 형제들의 상생의 미래를 위한
한민족과 인류창세역사 복원 프로젝트

지구촌 인류창세역사와 원형문화를 전해주는 유일한 역사서인『환단고기』
환단고기 출간 100년을 맞이하여 국내외 15개 지역에서 실시한 환단고기 북콘서트 시리즈!

대한의 왜곡된 역사를 바로잡고 9000년 한민족사의 국통맥과 인류 창세역사를 밝혀 시원문명의 영성문화를 복원하는 역사 대장정! 

안경전 역주자님은 30여 년 동안 지구촌 역사 현장을 답사하고 여러 문헌을 철저히 고증하여, 『환단고기』를 알기 쉽게 번역하고 600페이지가 넘는 방대한 주해와 해제를 붙였습니다. 이 역주완간본 『환단고기』는 주류 사학계의 집요한 『환단고기』 위서론 시비에 종지부를 찍고, 일제 식민사학과 중국의 중화사관에 의해 왜곡된 역사를 바로잡아, 한민족 9천 년사의 국통맥을 드러내고 인류 원형문화의 정수를 밝혀내 줍니다.

안경전 역주자님은 『환단고기』 역주완간본을 출간한 후, 대한민국 12개 도시와 미주, 유럽, 일본, 러시아에서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진행하셨습니다. 9천 년사 한민족의 시원문화와 인류 창세역사의 진실을 밝히는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상생방송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 STB상생방송에서 절찬리에 방영중입니다. [STB상생방송 다시보기 페이지]
 


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Javanese